programing

C의 어소시에이션 어레이

copysource 2022. 7. 21. 22:35
반응형

C의 어소시에이션 어레이

데이터 세트를 프로그램 가능한 동글에 전송하는 방법을 구현하고 있습니다.동글은 스마트카드 기술을 기반으로 내부 임의의 코드를 실행할 수 있다.입력 및 출력 데이터는 입력 및 출력 포인터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이진 블록으로 전달됩니다.

데이터 처리 코드를 간단하게 하기 위해 어소시에이션 어레이를 사용하고 싶습니다.모든 것은 다음과 같이 동작합니다.

먼저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:

// Host application in C++
in_data["method"] = "calc_r";
in_data["id"] = 12;
in_data["loc_a"] = 56.19;
in_data["loc_l"] = 44.02;
processor->send(in_data);

다음으로 동글 내부의 코드:

// Some dongle function in C
char* method_name = assoc_get_string(in_data, "method");
int id = assoc_get_int(in_data, "id");
float loc_a = assoc_get_float(in_data, "loc_a");
float loc_l = assoc_get_float(in_data, "loc_l");

그래서 동글 파트의 기능에 대한 질문입니다.위와 같은 어소시에이트 어레이 동작을 구현하기 위한 C 코드 또는 라이브러리가 있습니까?

Glib의 해시 테이블.는 맵 인터페이스 또는 (어소시에이션어레이)를 실장합니다.C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해시 테이블 구현입니다.

GHashTable *table=g_hash_table_new(g_str_hash, g_str_equal);

/* put */
g_hash_table_insert(table,"SOME_KEY","SOME_VALUE");

/* get */
gchar *value = (gchar *) g_hash_table_lookup(table,"SOME_KEY");

내가 의심하는 것은 네가 직접 써야 한다는 것이다.설명하시는 아키텍처를 이해하면 데이터 청크 전체를 한 번에 전송해야 합니다.이 경우 대부분의 라이브러리는 여러 개의 메모리를 할당하기 때문에 이 기능을 하지 않습니다.이는 여러 개의 메모리 전송(및 구조에 대한 내부 이해)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.를 에 만으로 소켓 상의 .send★★★★★★ 。

단일 메모리 블록에 매우 단순한 연관 배열(또는 해시)을 관리하는 자체 유틸리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데이터 양이 적은 경우 엔트리에 단순한 선형 검색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당히 콤팩트한 코드 비트가 됩니다.

C에서 해시 테이블을 구현하는 헤더 라이브러리인 uthash를 사용해 보십시오.작고 꽤 사용하기 편해요.

이것은 오래된 스레드입니다만, 실장을 찾고 있는 유저에게 있어서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.코드도 별로 필요 없고, 라이브러리도 필요 없고, 100줄까지 쓸 수 있습니다.python 데이터형과 유사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사전이라고 불렀다.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#include <stdlib.h>
#include <stdio.h>
#include <stdbool.h>

typedef struct hollow_list hollow_list;

struct hollow_list{
    unsigned int size;
    void *value;
    bool *written;
    hollow_list *children;
};

//Creates a hollow list and allocates all of the needed memory
hollow_list hollow_list_create(unsigned int size){
    hollow_list output;
    output = (hollow_list) {.size = size, .value = (void *) 0, .written = calloc(size, sizeof(bool)), .children = calloc(size, sizeof(hollow_list))};
    return output;
}

//Frees all memory of associated with a hollow list and its children
void hollow_list_free(hollow_list *l, bool free_values){
    int i;
    for(i = 0; i < l->size; i++){
        hollow_list_free(l->children + i, free_values);
    }
    if(free_values){
        free(l->value);
    }
    free(l);
}

//Reads from the hollow list and returns a pointer to the item's data
void *hollow_list_read(hollow_list *l, unsigned int index){
    if(index == 0){
        return l->value;
    }
    unsigned int bit_checker;
    bit_checker = 1<<(l->size - 1);
    int i;
    for(i = 0; i < l->size; i++){
        if(bit_checker & index){
            if(l->written[i] == true){
                return hollow_list_read(l->children + i, bit_checker ^ index);
            } else {
                return (void *) 0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    bit_checker >>= 1;
    }
}

//Writes to the hollow list, allocating memory only as it needs
void hollow_list_write(hollow_list *l, unsigned int index, void *value){
    if(index == 0){
        l->value = value;
    } else {
        unsigned int bit_checker;
        bit_checker = 1<<(l->size - 1);
        int i;
        for(i = 0; i < l->size; i++){
            if(bit_checker & index){
                if(!l->written[i]){
                    l->children[i] = hollow_list_create(l->size - i - 1);
                    l->written[i] = true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hollow_list_write(l->children + i, bit_checker ^ index, value);
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}
            bit_checker >>= 1;
        }
    }
}

typedef struct dictionary dictionary;

struct dictionary{
    void *value;
    hollow_list *child;
};

dictionary dictionary_create(){
    dictionary output;
    output.child = malloc(sizeof(hollow_list));
    *output.child = hollow_list_create(8);
    output.value = (void *) 0;
    return output;
}

void dictionary_write(dictionary *dict, char *index, unsigned int strlen, void *value){
    void *hollow_list_value;
    dictionary *new_dict;
    int i;
    for(i = 0; i < strlen; i++){
        hollow_list_value = hollow_list_read(dict->child, (int) index[i]);
        if(hollow_list_value == (void *) 0){
            new_dict = malloc(sizeof(dictionary));
            *new_dict = dictionary_create();
            hollow_list_write(dict->child, (int) index[i], new_dict);
            dict = new_dict;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dict = (dictionary *) hollow_list_value;
        }
    }
    dict->value = value;
}

void *dictionary_read(dictionary *dict, char *index, unsigned int strlen){
    void *hollow_list_value;
    dictionary *new_dict;
    int i;
    for(i = 0; i < strlen; i++){
        hollow_list_value = hollow_list_read(dict->child, (int) index[i]);
        if(hollow_list_value == (void *) 0){
            return hollow_list_value;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dict = (dictionary *) hollow_list_value;
        }
    }
    return dict->value;
}

int main(){
    char index0[] = "hello, this is a test";
    char index1[] = "hello, this is also a test";
    char index2[] = "hello world";
    char index3[] = "hi there!";
    char index4[] = "this is something";
    char index5[] = "hi there";

    int item0 = 0;
    int item1 = 1;
    int item2 = 2;
    int item3 = 3;
    int item4 = 4;

    dictionary d;
    d = dictionary_create();
    dictionary_write(&d, index0, 21, &item0);
    dictionary_write(&d, index1, 26, &item1);
    dictionary_write(&d, index2, 11, &item2);
    dictionary_write(&d, index3, 13, &item3);
    dictionary_write(&d, index4, 17, &item4);

    printf("%d\n", *((int *) dictionary_read(&d, index0, 21)));
    printf("%d\n", *((int *) dictionary_read(&d, index1, 26)));
    printf("%d\n", *((int *) dictionary_read(&d, index2, 11)));
    printf("%d\n", *((int *) dictionary_read(&d, index3, 13)));
    printf("%d\n", *((int *) dictionary_read(&d, index4, 17)));
    printf("%d\n", ((int) dictionary_read(&d, index5, 8)));
}

유감스럽게도 목록[x] 구문은 복제할 수 없지만, 이것이 제가 생각해낸 가장 좋은 대안입니다.

예, 하지만 지정한 방식으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.대신 RSA를 사용합니다.struct해당 구조에서 작동하는 데이터 및 함수를 저장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C의 Simple Associative Array Library를 참조하십시오.사용 예:

struct map_t *test;

test=map_create();
map_set(test,"One","Won");
map_set(test,"Two","Too");
map_set(test,"Four","Fore");

GLIB의 해시 테이블과 균형 잡힌 이진 트리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.

마크 윌킨스가 정답을 알려줬어데이터를 단일 청크로 전송하는 경우 아키텍처에서 C++ 맵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이해하고 액세스 함수를 작성해야 합니다.

어쨌든, 만약 당신이 동글에 지도를 다시 만들기로 결정한다면, 나는 당신이 다음과 같은 생각을 쓸 수 있는 작은 C 라이브러리를 작성했다.

tbl_t in_data=NULL;

tblSetSS(in_data,"method","calc_r");
tblSetSN(in_data,"id",12);
tblSetSF(in_data,"loc_a",56.19);
tblSetSF(in_data,"loc_l",44.02);

그 후:

char  *method_name = tblGetP(in_data, "method");
int    id          = tblGetN(in_data, "id");
float  loc_a       = tblGetF(in_data, "loc_a");
float  loc_l       = tblGetF(in_data, "loc_l");

해시 테이블은 Hopscotch 해시를 변형한 것으로, 평균적으로는 양호합니다.키와 데이터의 타입을 임의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(즉, 테이블 전체를 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).

그 기능은 순수 속도보다는 프로그래밍을 쉽게 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었고, 코드는 철저하게 테스트되지 않았지만, 만약 당신이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확장하기를 원한다면 구글 코드에서 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.

(변수 길이 문자열이나 고속 스트링 패턴 매칭 함수 등 다른 것도 있습니다만, 이 경우는 그다지 흥미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)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4864453/associative-arrays-in-c

반응형